본문내용 바로가기
이케아코리아, 오는 16~22일 ‘이케아 패밀리 데이’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5 13:30:26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채팅, 문자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를 통해 제품 할인, 매장 이벤트 등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홈퍼니싱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제품으로는 △손쉽게 침대로 바꿀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프리헤텐(FRIHETEN) 소파베드' △깔끔한 디자인의 '말름(MALM) 서랍장' △고탄성폼을 사용해 편안함을 높인 '스메스토르프(SMEDSTORP) 소파' 등이 있다. 스웨덴푸드마켓에서는 이케아의 스테디셀러인 미트볼과 소스를 만들 수 있는 그레이비 파우더로 구성된 '미트볼 세트'를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인증 후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미션 게임' △안톤 호크비스트(Anton Högkvist) 이케아 코리아 인테리어 디자인 리더가 이케아의 디자인 철학인 '데모크래틱 디자인'을 주제로 진행하는 '홈퍼니싱 워크숍'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 등의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6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 혜택 소개와 함께 시청자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각 매장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홈퍼니싱 액세서리 1만원 할인권을 준다. 또한 행사 기간 이케아 패밀리 바코드 스캔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김민수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