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일룸, 봄 인테리어 프로모션 ‘블루밍일룸 페스타’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20 13:24:38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봄을 맞아 ‘블루밍일룸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3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블루밍일룸 페스타는 일룸의 주요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제품 및 패키지 구매 시 특별가 적용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구매 제품 및 패키지에 따라 최대 1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소파 ‘밴쿠버’ 구매 시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우아한 디자인의 하이백 소파 ‘오클랜드’ △트렌디한 디자인에 견고한 리클라이닝 매커니즘을 갖춘 소파 ‘베를린’ △소프트한 착좌감의 소파 ‘스노즈’ △침대처럼 포근한 모듈형 소파 ‘플롭’ 구매 시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룸 베스트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세트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침실, 다이닝, 학생방 등 패키지 제품 구매 시 5만원의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블루밍일룸 페스타 프로모션은 일룸 전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