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25년 카운트다운 캠페인 이미지./사진: 현대자동차 제공 |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현대자동차가 2025년 신년 맞이 카운트다운 캠페인 ‘Sing Your Wish(싱 유어 위시)’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이날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이 참여한 음원 ‘Wish 2025’를 멜론ㆍ지니ㆍ벅스ㆍ바이브ㆍ유튜브 뮤직ㆍ스포티파이 등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
특히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고객 참여가 가능한 웹페이지에 접속해 본인 이름과 소망을 입력하면 카더가든의 목소리를 입혀 ‘나만의 위시송’을 만들 수 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서울 자양동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라이브 드론쇼, 가수 공연(버스킹)을 실시한다.
전기차의 V2L(Vehicle to Load) 기술을 활용해 조명을 밝힌 무대에서 카더가든이 공연을 한다. 이 자리에서 카더가든은 현장 관람객 가운데 일부의 소원을 즉석에서 노래로 불러준다.
같은 날 오후 7시 20분부터는 고객의 새해 소망을 주제로 드론 2000대를 동원한 라이브 드론쇼를 한다. 지난해 같은 장소에서 열린 드론쇼와 비교하면 1000대 늘어난 규모다.
다음 달 2일에는 고객 참여 영상, 드론쇼 등으로 구성한 연말 카운트다운 영상(숏 필름)을 소셜 미디어에 공개한다. 약 3분 분량의 영상에는 고객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새해 바라는 일을 이뤄지도록 응원 메시지를 담을 계획이다.
현대차는 “카운트다운 캠페인 ‘Sing Your Wish’를 통해 고객 모두가 남은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이루고 싶은 소원이 모두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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