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엑스키퍼가 2025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녀 온∙오프라인 일상 케어 서비스 ‘엑스키퍼(XKEEPER)’ 개발 기업 에잇스니핏이 2025년 여름방학을 맞아 ‘맘 편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잇스니핏은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스마트기기 과∙오사용에 대한 엄마들의 우려도 커질 수밖에 없다"며 "엑스키퍼와 함께하여 엄마들이 마음 편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맘 편한 여름방학’ 이벤트는 오는 8월 17일까지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1년 내내 맘 편하게’ 이벤트는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1년 기간 약정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엑스키퍼 홈페이지에서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약정 혜택을 포함하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1년간 엑스키퍼 PC와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엑스키퍼 유료 회원을 위한 경품 이벤트 ‘여름 휴가도 맘 편하게’도 진행된다. 숙박 상품권 30만원,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 20만원 등 자녀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SNS 공유 이벤트, ‘이웃 엄마도 맘 편하게’도 함께 진행한다. 엑스키퍼 ‘맘 편한 여름방학’ 이벤트 포스터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잇스니핏 박철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엑스키퍼를 활용하여 맘 편한 여름 방학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자녀를 위한 서비스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스니핏의 ‘엑스키퍼’는 작년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스케줄 관리 기능을 추가하여 단순한 자녀 스마트폰, PC 관리 서비스를 넘어 자녀 케어 서비스로 도약한 바 있다. ▲사용 시간 관리로 과다 사용 예방 ▲유해 컨텐츠로부터의 보호 ▲프로그램·앱·사이트 사용관리로 자녀 집중력 향상 ▲보행 중 안전 확보, 특히 스케줄 관리 기능으로 학업 등 일상생활의 균형 잡힌 관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위치 확인 및 이동 알림 기능을 통해 자녀가 정해진 장소에 도착하거나 벗어날 경우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자녀의 올바른 PC, 스마트폰 사용 습관 형성과 자녀의 스케줄에 따른 온·오프라인 일상생활을 케어할 수 있게 돕는다. 다양한 자녀케어 기능을 바탕으로 올해 초 누적 회원 수 54만명을 돌파하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