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제2회 우수고객 초청 ‘정선 웰니스 투어’를 성료했다./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제공 |
이번 투어는 회원과 그 가족·지인 등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 9월 사전 접수 과정에서 ‘함께 웰니스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적은 고객 사연을 바탕으로 참여자를 선정했다.
참가자들은 서울에서 출발해 가을 정취가 물든 가리왕산 케이블카를 타고 100대 명산의 풍경을 즐겼으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 명상과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정선의 여량 8경 중 하나인 아우라지를 방문해 산책과 포토타임을 갖고, 곤드레밥과 떡갈비 등 지역 특산물로 구성된 건강식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여행을 넘어 고객의 삶에 쉼과 정서적 치유를 더한 ‘라이프케어 동행 프로그램’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 신청 단계부터 가족 간의 감사 인사, 오래된 친구와의 재회를 기념하려는 사연들이 다수 접수되며 관심이 집중됐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웰니스 투어는 고객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추구하는 ‘토털 라이프케어’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 전 과정에서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장주 기자 cjj323@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