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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딜리버리] 세븐일레븐ㆍ쿠팡ㆍ11번가ㆍSSG닷컴ㆍGS샵ㆍ신라면세점ㆍ롯데호텔ㆍCJ대한통운ㆍNS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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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5-11-11 08:57:05   폰트크기 변경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한도초과’ 시리즈 200만개 돌파…샌드·버거로 확대 출시
세븐일레븐이 ‘한도초과’ 간편식 시리즈를 샌드위치와 햄버거 카테고리로 상품군을 확대한다.‘한도초과’ 시리즈는 밥ㆍ반찬 양을 일반 간편식 대비 20% 이상 증량해 지난 7월 출시했다. 누적 판매량은 200만개를 돌파했다. ‘한도초과 아삭아삭햄야채샌드’는 야채 토핑 60%, 두께 30%를 늘려 2000원대에 판매한다. ‘한도초과 몬스터3단치킨버거’는 기존 대비 60% 증량했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 쿠팡 제공
▲쿠팡, 생필품 990원부터 선착순 특가…16일까지 ‘블랙생필품위크’
쿠팡이 생필품 할인 행사 ‘블랙생필품위크’를 16일까지 진행한다. 닥터지와 피죤, 세타필, 옥시크린 등 2000종 이상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1일 하루만 운영하는 선착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검색량 기반 HOT 추천 키워드 코너에서는 보습케어와 탈모샴푸 등 계절 트렌드 상품을 별도로 구성했다. 요일별로 품목이 바뀌는 릴레이 반값특가와 MD 선정 금주의 특가찬스 코너도 운영한다. 와우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 ‘2025 십일절’ 24시간 타임딜…최대 80% 할인·라이브 12회 진행
11번가가 11일 하루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5 십일절’을 열고 24시간 한정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십일절’에 참여한 200여 개 정상급 브랜드가 총출동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누적거래액 상위 상품이 앵콜 판매되며, 자정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는 타임딜에서는 77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LIVE11’에서는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 총 12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전용 특가, 사은품, 경품 등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빗썸’과 함께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에게 비트코인 1만원을 적립해 준다. e쿠폰 상품과 디지털ㆍ식품ㆍ뷰티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도 동시에 공개된다.





사진: SSG닷컴 제공
▲SSG닷컴, ‘온라인 이마트’ 정체성 강화
SSG닷컴이 이마트와 통합 매입, 공동 프로모션, 배송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온라인 이마트’로 정체성을 확립한다. 이를 알리기 위해 ‘SSG.COM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를 슬로건으로 한 새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ㆍ경태를 활용해 “딸기 신선하다. 언제 농장까지 다녀왔니?” 등 익숙한 대사로 이마트가 30년간 축적한 상품 운영 노하우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대표 배송 서비스 ‘쓱 주간배송’은 전국 100여 개 이마트 점포 내 PP센터를 거점으로 신선식품을 빠르게 배송한다. 이마트 점포 기반의 신선ㆍ가공식품, PL(자체브랜드) 상품, 즉석조리식품 등 구색을 강화하고, 전국 단위 서비스 품질을 높일 방침이다. 이와 함께 100% 당첨 장보기 지원금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를 유도한다.





사진: GS리테일 제공
▲GS샵, 컬러푸드로 건강식 공략…토마토주스 4개월 만에 30억원
GS샵이 컬러푸드 라인업을 확대하며 건강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GS샵에서 6월 말 출시한 돈시몬 토마토주스와 7월 말 선보인 하이랜드 토마토주스의 누적 주문액이 10월 말 기준 30억원을 돌파했다. 두 제품은 100% 토마토 착즙 주스로 매 방송마다 목표 대비 20~3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8월과 10월 방송한 비타프룻 캐나다산 야생 블루베리는 두 차례 모두 매진됐다. GS샵은 13일 홀베리 슈퍼그린 샐러드와 14일 보넬드 당근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케일 샐러드는 유기농 케일과 브로콜리 등을 동결건조한 분말 제품이며, 당근주스는 1000㎖당 당근 16.7개가 들어간 100% 착즙 주스다.





사진: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 제주 로컬 디저트 특별관 ‘스윗 제주’ 오픈
신라면세점이 제주 로컬 디저트 전문관 ‘스윗 제주(Sweet Jeju)’를 제주점 4층에 새롭게 열었다.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맞춰 K-컬처와 미식 체험을 결합한 공간으로 기획했다. 제주 대표 카페ㆍ디저트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제주 현지 인기 브랜드 △몽그레 △귤메달 △구아우쇼콜라 △바솔트 △플러스제주 등 5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곤달비나물 비빔밥과 순두부탕 기본찬 3종.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롯데호텔앤리조트, APEC 정상 만찬 재현 ‘스페셜 코스’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5 APEC KOREA’ 정상회의 만찬 메뉴를 재현한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와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클럽’에서 12월 31일까지 한정 운영한다. 이번 코스는 약 7개월간의 기획과 시식회를 거쳐 완성된 APEC 정상 만찬 메뉴를 재구성했다. 코스명은 런치 ‘신라’, 디너 ‘금관’이며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CJ대한통운, 물류업계 첫 오픈소스 국제 표준 인증…AI 로봇 실증 연계
CJ대한통운이 국내 물류업계 최초로 오픈소스 관리 국제 표준 ‘ISO/IEC 5230:2020’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은 미국 비영리 단체 리눅스 재단의 오픈체인 프로젝트가 오픈소스 라이선스 준수 체계와 활용 역량을 갖춘 기업에 부여한다. 오픈소스는 공개된 소스 코드로 개발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지만 보안 취약점과 라이선스 규정 관리가 필수다. CJ대한통운은 AI와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첨단 기술을 적극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진행 중이다. 지난 9월부터는 로보티즈와 협력해 피지컬 AI 기반 휴머노이드 로봇을 군포 풀필먼트센터에 배치하고 완충재 보충 작업 효율성을 검증하고 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연세대 글로벌인재대학 학생 초청 ‘NS견학프로그램’ 진행
NS홈쇼핑이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학부생 33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실무 MD와 질의응답을 통해 산업 변화, 글로벌 소싱, K-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방송 송출 스튜디오와 부조정실도 견학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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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수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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