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대상펫라이프ㆍ오뚜기ㆍSPC던킨ㆍ남양유업ㆍLG생활건강ㆍ아이레시피ㆍ프롬랩스ㆍ스킨1004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1-11 09:19:27   폰트크기 변경      

사진: 대상펫라이프 제공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유기견 위한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30일까지 유기동물 보호단체 ‘유엄빠(유기 동물의 엄마 아빠)’와 함께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동물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 수량의 제품이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되는 방식이다. 대상펫몰에서는 닥터뉴토 인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식과 간식류도 모두 후원 품목에 포함된다.





사진: 오뚜기 제공
▲오뚜기, ‘비밀 컵스프’ 첫선…‘프레스코 컵스프’로 기존 제품 리뉴얼
오뚜기가 겨울철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신규 브랜드 ‘비밀 컵스프’를 출시하고, 기존 ‘오뚜기 컵스프’를 ‘프레스코 컵스프’로 리뉴얼했다. 비밀 컵스프는 국산 쌀을 사용한 글루텐프리 제품이다. 크림, 콘크림, 머쉬룸크림 등 3종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밀이 들어가지 않은 非(비)밀’이라는 의미와 ‘따뜻한 위로를 주는 비밀 같은 존재’라는 중의적 메시지를 담았다. 리뉴얼된 ‘프레스코 컵스프’는 풍미와 식감을 강화하고, 크루통을 강조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로워졌다.





사진: SPC던킨 제공
▲SPC 던킨, 전 품목 50% 할인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SPC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일부터 20일까지다. 던킨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할인 한도는 구매 금액 1만6000원 기준 최대 8000원이다. 매장에서 결제할 때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일부 점포는 제외되며, 참여 매장은 던킨 공식 홈페이지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워터형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 샤인머스캣’ 출시…용량ㆍ영양 강화
남양유업이 워터형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의 신제품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테이크핏 프로’는 샤인머스캣, 납작복숭아, 레몬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동시에 전체 라인업의 용량을 450㎖에서 500㎖로, 아르기닌 함량을 780㎎에서 1,400㎎으로 늘렸다. 필수 아미노산 9종(EAA) 3400㎎, BCAA 1200㎎을 포함하며 단백질은 25g을 함유했다. 지방ㆍ설탕ㆍ콜레스테롤을 첨가하지 않았다. 한 팩(500㎖) 기준 100칼로리다.





이은복 국가유산청 유산정책국장(왼쪽)과 김은정 LG생활건강 더후 ABM(오른쪽)이 11월 7일 열린 ‘2025 국가유산 사회공헌 컨퍼런스’에서 국가유산청장 표창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국가유산청장 표창 수상…궁중문화 보존 공로 인정
LG생활건강이 ‘2025 국가유산 사회공헌 컨퍼런스’에서 국가유산 보호 유공 기업으로 선정돼 국가유산청장 표창을 받았다. 2021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 LG생활건강은 2015년부터 국가유산청과 협약을 맺고 ‘국가유산 지킴이’ 기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선 왕궁 보존과 무형문화재 전승, 왕실 여성 문화 콘텐츠 개발 활동이 대표적이다. 지난달에는 APEC 정상회의가 열린 경주에서 더후 브랜드 라운지를 운영해 전통 공예를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 글로벌 명사들에게 한국 궁중문화의 가치를 알렸다.





사진: 아이레시피 제공
▲아이레시피, 리틀트윈스타 50주년 기념 한정판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 출시
아이레시피(irecipe)가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리틀트윈스타 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Glowy Skin Recipe Book)’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어드벤트 캘린더형 뷰티 세트로, 순서대로 열어 미스트·톤업 베이스·립밤까지 완성하는 ‘별빛 메이크업 루틴’을 구성했다. 잠실 롯데월드몰 단독 팝업스토어와 공식몰·주요 뷰티 플랫폼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사진: 프롬랩스 제공
▲프롬랩스, 손상모·두피 동시 케어 ‘단백질 흡착 샴푸’ 출시
프롬랩스(FROM LABS)가 독자 기술을 적용한 ‘단백질 흡착 샴푸’를 출시했다. 프롬랩스의 핵심 기술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이 적용됐다. 설페이트 무첨가 처방으로 단백질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13종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모발 큐티클을 보호한다. 임상 결과 두피 피지 98% 세정 효과도 입증됐다.





사진: 스킨1004 제공
▲스킨1004, 중국 배우 ‘청레이’ 앰버서더 발탁
스킨1004(스킨천사)가 중국 배우 청레이(丞磊)를 현지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3개월간 온ㆍ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청레이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중국 소비자와의 감정적 유대 강화를 목표로 한다. 캠페인은 대표 라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청레이 화보와 영상 공개 직후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9위에 오르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고, 1일 진행된 틱톡 브랜드 생방송에서는 굿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센텔라 앰플’, ‘퀵 카밍 패드’ 등이 완판되며 단일 방송 기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