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맵ㆍbhcㆍ스타벅스ㆍ차오차이ㆍ파리바게뜨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1-14 13:57:44   폰트크기 변경      

맵(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 엔하이픈./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 맵 앰배서더 엔하이픈 조회수 2.5억뷰 돌파

삼양식품 맵(MEP)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엔하이픈(ENHYPEN)의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000만회를 넘겼다.

지난달 1일 공개된 광고는 엔하이픈의 일상 속에 스며든 MEP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전체 조회수 중 말레이시아가 비중이 32.4%로 1위를 차지했고, 태국(31.4%)과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순으로 나타났다.

삼양식품은 공식 판매 채널에서 맵탱 제품을 구매하면 엔하이픈 포토를 증정하는 등 국내 시장을 겨냥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bhc 미국 직영 2호점 '채프먼 플라자점' 모습./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美 뉴저지ㆍ조지아에 매장 오픈

bhc는 미국 뉴저지주와 조지아주에서 가맹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매장을 연다. 미국 6호점이자 4번째 가맹점인 뉴저지 포트리점은 내년 1월 문을 열 예정이다.

이어 2월에는 조지아주 귀넷 뷰포드에 미국 7호점을 연다. 새 매장에서는 뿌링클을 중심으로, 현지 선호도가 높은 윙과 텐더로 구성된 콤보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테이크아웃이 쉬워 현지에서 인기인 시그니처(뿌링클) 샌드위치 등 현지화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제4회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의 최고령 참가자이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서울노원시니어클럽 권오열 바리스타가 라떼아트를 준비하고 있다./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시니어 바리스타 챔피언 선발

스타벅스는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를 열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한국시니어클럽협회, 보건복지부와 대회를 열고 있다. 앞서 2019년에는 군포시니어클럽에 스타벅스 상생 교육장을 설립하기도 했다. 올해 상반기까지 교육을 마친 시니어 바리스타는 약 1940명에 달한다.

올해 대회에는 최고령인 서울노원시니어클럽 권오열 바리스타(만 77세)를 포함해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소속된 카페에서 근무 중인 100여명의 시니어 바리스타들이 예선을 거쳤다. 결선에 오른 14명 중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스타벅스 대표이사상은 각각 충북청주흥덕시니어클럽 김정옥 바리스타와 대구북구시니어클럽 이제구 바리스타에게 돌아갔다.


차오차이 모델 배우 조정석./사진=샘표

▲ 차오차이, 조정석 모델 발탁

샘표 차오차이는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 광고를 공개한다.

차오차이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리밤' 캠페인 영상./사진=SPC

▲ 파리바게뜨, 베리밤 캠페인 공개

파리바게뜨는 생딸기 홀리데이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 캠페인을 공개한다.

베리밤은 ‘딸기 폭탄’ 콘셉트로 앞으로 시그니처 케이크 시리즈로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베리밤은 베리밤 케이크와 베리밤 초코 타르트, 베리밤 레드 케이크 등이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모델 가수 권은비와 배우 김민주가 함께 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