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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딜리버리] 롯데百ㆍ갤러리아ㆍCUㆍGS샵ㆍ세븐일레븐ㆍ쿠팡ㆍSSG닷컴ㆍ롯데온ㆍ롯데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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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5-11-16 09:15:33   폰트크기 변경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더콘란샵, 잠실점에 50평 규모 신규 오픈
롯데백화점은 14일 잠실점 본관 9층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을 약 50평 규모로 열었다. 매장에서는 가구·조명·소품 등 16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놀 △자노따 △체르너 △마르티넬리 루체 △베르판 등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를 새롭게 운영한다. 선물 큐레이션을 강화한 ‘기프트 스테이션’도 도입한다. PB 상품도 확대했다. ‘누누’ 크리스마스 컬렉션과 왁스타블렛, 크리스마스 리스, ‘TCS 비누바’ 등 홀리데이 시즌 상품도 선보인다.





사진: 한화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몰 갤올라잇, 17~23일 특가·쿠폰 프로모션 진행
갤러리아몰은 17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쇼핑 행사 ‘갤올라잇’을 연다. 패션ㆍ뷰티ㆍ라이프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갤프라이스’ 특가전을 운영한다. 장바구니 쿠폰 2종도 제공한다. 패션ㆍ뷰티 전용 12% 할인(최대 3만원) 쿠폰과 전 상품 8% 할인(최대 3만원) 쿠폰이며, 일부 브랜드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30일까지 토스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4%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계좌 결제만 적용되고 인당 4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진: BGF리테일 제공
▲CU BAR,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주류 1800종 선봬
CU의 주류 예약 서비스 ‘CU BAR’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다. 17일 오픈하는 CU BAR 전용관에서는 와인 924종, 위스키 470종, 맥주ㆍ하이볼 125종, 전통주ㆍ사케 300종 등 1800여 종을 판매한다. 입점 기념으로 17∼30일 구매 후 픽업 완료 시 경품을 제공한다. 12월 1∼14일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00명에게 포켓CU 2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25일부터는 ‘나에게 선물’ 탭에서 인기 위스키 한정 판매전을 연다.





사진: GS리테일 제공
▲GS샵 궁키친 이상민,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원 달성
GS샵의 간편식 브랜드 ‘궁키친 이상민’이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 원을 달성했다. 첫해 100억 원에 이어 올해 200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00% 성장했다. 간편식 구매 고객만 30만 명에 이른다.‘블랙타이거 새우’ , ‘토시살 구이’등 원물을 살린 간편식이 고물가 속 집밥 수요를 흡수했다. 17일 ‘킹 낙지’를 출시한다.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못난이 사과 등 신선식품 7종 할인
세븐일레븐이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신선식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못난이 사과 6입(1kg)’은 경남 거창 청정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사과 중 당도 12브릭스 이상만 엄선했다. 19일 출시하는 ‘동물복지 무항생제 유정란(10입)’은 HACCPㆍCLIFㆍ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모두 획득한 프리미엄 신선란이다. 이달 말까지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국산콩두부 찌개용ㆍ부침용은 반값, 소가부침두부ㆍ찌개두부는 최대 18%, 무항생제 알뜰중란은 1000원 할인한다.





사진: 쿠팡 제공
▲쿠팡 베베드피노 론칭, 700개 유아동 상품 로켓배송
쿠팡은 17일부터 23일까지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베베드피노를 포함해 더캐리가 보유한 5개 브랜드 약 700개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선보인다. 아이스비스킷ㆍ푸마키즈ㆍ누누누 등 인기 아동 브랜드의 점퍼ㆍ맨투맨ㆍ운동화 등도 함께 판매한다. 행사 기간 베베드피노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와우회원은 17~18일 ‘골드박스’에서 대표 점퍼ㆍ스키수트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SSG닷컴 제공
▲SSG닷컴, 대상ㆍ오뚜기 가공식품 최대 반값 할인
SSG닷컴이 17일부터 23일까지 ‘대상ㆍ오뚜기 푸드픽’ 행사를 열고 인기 상품 30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 1+1 혜택으로 판매한다. 대상ㆍ오뚜기 상품 1300여종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하는 ‘릴레이 에누리’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오후 1~2시까지 주문 시 당일배송 받을 수 있다.





사진: 롯데온 제공
▲롯데온, 육성 소상공인 3개사 오프라인 쇼룸 진행
롯데온이 19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자사 육성 브랜드 3개사와 오프라인 쇼룸 행사를 진행한다. 쇼룸에는 수영복 브랜드 이소당컴퍼니(루프루프), 언더웨어 전문 곤지언더웨어(밀라노언더웨어), 유아 선스틱 브랜드 더진리(르브레)가 참여한다. 롯데온은 올해 초부터 패션·뷰티 분야 소상공인 300개사를 선정해 맞춤형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했다. 2단계 진출 30개사 중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3개사를 최종 선정했다. 현장에서 QR코드 스캔을 통해 롯데온 ‘탑스 파이널 셀렉션’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왼쪽부터) 김광재 롯데홈쇼핑 ESG위원장, 남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원장,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김병윤 구세군 한국군국 사령관.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작은도서관 100호 개관
롯데홈쇼핑은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작은도서관’ 100호 특별관을 개관했다. 국내 유일의 발달장애 아동 재활병원에 조성된 공간으로, 직원 기증 도서 1000권을 비치했다. 특별관은 임직원 투표로 대상지를 선정하고, 폐의류 약 3톤을 업사이클링한 섬유패널을 활용해 책장과 책상을 구성했다.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창작공간과 미술작품 쇼룸 등 특화 공간도 마련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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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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