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람상조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1-26 10:55:07   폰트크기 변경      
직영장례식장 기반 지역사회공헌 실천…가족 외식 기회 제공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은 울산 중구 저소득 주민들의 외식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사진:보람그룹 제공
[대한경제=최장주 기자] 26일 보람상조는 계열 직영장례식장인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이 저소득층 가정의 연말 외식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 부담으로 외식 기회가 적은 저소득 가정에 가족 외식 이용권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연말 가족이 함께 식사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일상 속에서 소소한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다.

보람상조는 일상과 가장 가까운 위치의 장례식장을 지역사회와 연결하는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있다.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을 통해 지역별 맞춤형 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장례식장이 단순한 서비스 공간을 넘어 지역 주민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거점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지역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영장례식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장주 기자 cjj323@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최장주 기자
cjj323@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