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로즈잼' 제품./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민스코와 립 세럼 출시
라네즈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개발한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로즈잼'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글로벌 시장 중 한국에서 처음으로 내놓는다.
민스코는 유튜브 구독자 72만명이 넘는 대표 K뷰티 크리에이터다. ’립스코‘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립 제품에 전문성을 갖고 있다. 민스코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색부터 디자인까지 과정 전반에 참여했다.
립 세럼은 미국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립 케어 제품으로, 립밤과 틴트, 립글로스 효과를 한 번에 준다. 도넛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을 감싸주는 사용감을 준다.
라네즈는 협업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올리브영 '민스코 마켓'에서 신제품을 선보이고,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 제품./사진=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신제품으로 메이크업 라인 강화
설화수가 신제품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을 출시하며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한다.
스킨케어 성분 비중이 85.36%에 이르는 프라이머는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을 결합해 얇게 밀착되면서도 지속력을 높였다. 5가지 틴티드 크림은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우러진다.
두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판매 채널에서 이달부터 만날 수 있다. 내년 3월부터 글로벌 시장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 |
| 퓨어서울(Pureseoul)에 입점한 AGE20'S 제품./사진=애경산업 |
▲ AGE20'S, 영국 퓨어서울 입점
애경산업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영국 K뷰티 셀렉트숍인 퓨어서울(Pureseoul) 온ㆍ오프라인에 입점했다.
AGE20’S는 런던과 카디프 등 영국 주요 도시에 있는 퓨어서울 전 지점 11곳에 입점했다. 연내 추가로 입점해 총 14곳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다. 현지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가지 쉐이드로 선보였다.
앞서 지난 10월 영국 퓨어서울에 입점했던 루나(LUNA)도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쉐이드를 기존 6가지에서 20가지로 확대했다.
![]() |
| 닥터지 제품./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
▲ 닥터지, 올영 어워즈 7년 연속 수상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내 크림 부문에서 7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이 제품은 누적 판매량 32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 대표 수분 진정 제품이다.
닥터지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12월 올영세일과 할인 프로모션에서 한정 기획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 |
| '화해위크' 포스터./이미지=화해글로벌 |
▲ 화해, '화해위크' 개최
화해글로벌은 연말을 맞아 오는 8일까지 ‘화해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역대 랭킹 1위 제품과 명예의전당에 오른 95개 브랜드의 350여개 상품을 포함해 화해 유저들이 주목한 3000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최대 84% 할인과 함께 전용 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만날 수 있다.
화해쇼핑의 단독 기획 상품인 ‘온리(only)화해’ 100여개 품목은 최대 83% 할인하고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매일 오전 10시 타임딜에서는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보물찾기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