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유통딜리버리] 롯데마트ㆍGS25ㆍCJ온스타일ㆍ신세계백화점ㆍ배달의민족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2-02 18:13:32   폰트크기 변경      

롯데마트 매장에서 직원이 '통큰세일'을 소개하고 있다./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연말 '통큰세일'

롯데마트는 오는 4~7일 연말 결산 ‘통큰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엔 올해 첫 반값 딸기를 선보인다. ‘1+등급 한우’는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끝돼 삼겹살ㆍ목심’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트리밸리 파프리카’ 등 인기 농산물은 990원, 9990원 특가로 선보인다.

제철 수산물도 준비됐다. 통영 양식장 사전계약으로 10톤 가량의 대방어를 확보했다.

대용량 상품도 있다. 10인분의 초가성비 기획팩 ‘통큰 만능대패 오겹살’과 ‘몸보신용 한우 사골ㆍ잡뼈 통큰 대용량 기획팩 3종’ 등이 있다.

행사 첫 날에는 가격 파괴형 PB도 출시한다. 100% 스페인산 ‘오늘좋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홈파티 먹거리는 처음으로 사전예약을 받는다. 오는 4∼15일 앱 ‘롯데마트 제타(ZETTA)’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간편 배송된다.

토이저러스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통큰 쿠폰팩’ 이벤트를 통해 행사 기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GS25 매장에서 모델이 '폭립&갈비함박 도시락'을 소개하고 있다./사진=GS리테일

▲ GS25, 에드워드 리 간편식 출시

GS25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손잡고 코리안-아메리칸 스타일 ‘폭립&갈비함박 도시락’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폭립과 갈비 함박을 메인 메뉴로 구성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만의 소고기쌈장을 밥 위에 더했다.

GS25는 오는 3∼9일 도시락 구매 후 GS 올(ALL) 멤버십을 적립하면 50% 즉시 페이백을 제공한다. 이어 10∼31일에는 오후 5~9시에 도시락을 구매하면 2000원을 할인한다.

GS25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코리안-아메리칸 스타일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 1일 서울 방배동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AI CON'이 열렸다./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AI 컨퍼런스 개최


CJ온스타일은 지난 1일 서울 방배동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사내 AI 컨퍼런스 ‘AI CON’을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OpenAI 코리아, 구글 코리아, NNT, EY컨설팅 등 글로벌 AI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했다.

CJ온스타일은 콘텐츠ㆍ마케팅ㆍ고객경험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영상 중심 AI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으로 진화하겠단 계획을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모델이 탑텐 베이티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타임스퀘어점에서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의 방한 의류를 특가에 선보인다. 구매하는 전 품목에 대해서는 덤증정(1+1) 혜택을 제공하고 특가 상품은 50% 할인한다.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5 배민 프렌즈의 밤'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아한형제들

▲ 배민, 프렌즈의 밤 개최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2025 배민프렌즈의 밤’을 열었다.

배민프렌즈는 배민 파트너들이 장사 고민과 어려움을 나누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다. 지난 2020년 10월 1기 출범 이후 올해 활동한 10기까지 5년 동안 146명의 파트너가 참여했다. 9기 파트너의 40%는 강의와 멘토링에 참여하기도 했다.

‘함께한 5년, 장사의 열정이 식지 않도록’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파트너들이 모여 교류를 약속했다.

배민은 이달 중 배민프렌즈 11기를 모집하고 내년 1분기부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