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TS샴푸, 웰메이드 제휴 프로모션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3 16:40:10   폰트크기 변경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전개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가온 봄을 맞아 진행되는 ‘패션&뷰티 토탈케어 프로젝트’로 웰메이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TS샴푸’의 베스트 아이템인 ‘골드플러스TS샴푸’를 특별한 혜택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세정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으로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패션과 뷰티의 중심에 있는 ‘TS샴푸’와 ‘웰메이드’ 두 브랜드가 특별한 협업으로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황금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윤기 있고 빛나는 모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로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탈모 플랫폼 어플 'MO'를 출시했다. 또한 안전성이 담보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변색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