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샘, 신혼부부 겨냥 웨딩 마케팅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5 13:20:56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민수 기자]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은 신혼 성수기를 맞아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한샘은 서울 서초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여한다. 부산에서는 부산시청과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가 주최하는 웨딩 전시회에 참가한다.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 전시회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서울·부산 박람회장에 1개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샘은 박람회 부스를 방문해 가구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박람회장에서 △유로 503 호텔침대 △바흐 706 플루드 소파 △인칸토·디아고 우드 식탁세트 △유로 506 스케치 붙박이장 등 가구와 패브릭·생활용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5만원권을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25만원권을 증정한다. 

한샘은 박람회 부스 방문 고객에게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한 맞춤형 가상현실(VR)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거주 공간을 3D로 구현하고, 신혼부부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침실·거실·서재·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할 예정이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웨딩페스타’를 통해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최대 79% 할인 △200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중 △한샘 바이엘 소프트 옷장세트 △한샘 레이어드 패브릭 소파 △샘 책장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청첩장을 인증한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스타벅스 2인 기프티콘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청소기 △스테이 드레스룸 패키지 등을 무료 증정한다.


김민수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