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명륜진사갈비, NEW버전 오픈기념 선물대잔치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6 13:38:30   폰트크기 변경      



최근 브랜드 고급화를 선언하고 NEW버전을 공개, 빠른 속도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 나가고 있는 숯불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NEW버전 오픈을 기념하여 총상금 1억원의 선물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알렸다.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주고,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8월 영등포 신길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명륜진사갈비 NEW버전”을 공개했다. 명륜진사갈비 NEW버전은 브랜드 로고 타입부터 시작하여, 인테리어, 메뉴, 셀프바, 어린이존의 편의시설까지 모두 새롭게 변경, 업그레이드한 말 그대로 완전히 새로워진 버전이다.

지난 8월 시작된 브랜드 리뉴얼은 6개월 차인 현재 약 220개의 매장이 리뉴얼 오픈하였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등갈비 프렌치렉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간단한 밑반찬만 제공하던 셀프바에 떡볶이, 잡채, 튀김, 갈비버거 등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셀프바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주요한 요소로 평가되고 있다.

가맹본부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분들의 큰 관심 덕분에 NEW버전 가맹점의 매출이 크게 향상되고, 이에 따라 많은 점주님께서 브랜드 리뉴얼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고 있다”며 “본사를 믿고 따라와 주신 점주님들과 명륜진사갈비의 변화에 큰 관심을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동반 시상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의 가맹본부 ㈜명륜당에 따르면 현재에도 공사 및 대기 중인 가맹점이 100여 곳으로, 앞으로 전국 모든 지역에서 NEW버전 명륜진사갈비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NEW버전 오픈 가맹점 현황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