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구서 시그니처S, 986세대 대단지 아파트 조합원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6 13:44:28   폰트크기 변경      


구서 시그니처S가 조합원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구서 시그니처S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986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다. 중소형 5개 타입을 선보인다. 전 세대는 남향 중심의 판상형 4Bay로 설계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화했으며, 드레스룸과 알파룸 등의 특화 설계로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구서 시그니처S는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입주민 전용 카페테리아, 스터디룸, 키즈카페, 도서관, 실버룸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는 인근에 지하철 1호선 두실역과 시내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노포동 종합버스터미널과 구서IC를 통한 접근성이 높아 양산, 김해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며 도시고속도로, 번영로와 산성터널, 윤산터널 등을 이용해 부산 전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이마트 금정점, 금정구청, 금정문화회관, 금정구보건소, 중앙대로변 메디컬 거리 등 생활 편의시설 또한 인접해 있다.

조합 관계자는 “구서 시그니처S가 들어서는 사업지는 천혜의 금정산 청정생활권과 온천천 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입지”라면서 “특히 도보통학권의 두실초, 구서초를 비롯해 남산중, 구서여중, 동래초‧여중‧고, 브니엘고‧여고‧예고, 부산가톨릭대, 부산외대, 부산대 등 교육환경까지 갖췄다”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