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샘, ‘한샘몰’ 알린다…홍보 영상 공개 및 최저가 행사 전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6 15:44:40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한샘(대표 김진태)은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캠페인은 한샘몰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에는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줄이기 위한 한샘몰만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전문 기능을 소개한다.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한샘 공식 SNS 계정과 방송을 통해 16일부터 공개됐다.

한샘은 다음달 17일까지 쌤페스타 행사도 진행한다. 홈리모델링·홈퍼니싱 등 전 부문 상품의 할인을 진행한다. 홈리모델링에서는 리모델링 금액대별로 최대 8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홈퍼니싱(가구·생활용품)은 행사 기간 중 매주 월·목요일마다 책상·식탁 등 대표 상품의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회원 쿠폰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한샘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팩 △첫 구매 포인트 더블 적립 △하나카드 결제 최대 1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쿠폰을 통해 1만원·40만원·80만원 이상 구매시 가격대별로 5%·2만원·4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0시 500명에게 최대 3만원 앱 전용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김민수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