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어서울, 국제선 항공편 대상 ‘땡처리 특가’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20 11:18:19   폰트크기 변경      

이미지: 에어서울 제공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은 출발이 얼마 남지 않은 국제선 항공편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땡처리 특가’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부터 출발 7일 이내 항공권의 파격 할인 정보를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땡처리 특가’의 정보는 불시에 에어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되며, 대상 노선, 탑승 날짜와 스케줄, 땡처리 특가 좌석 수 등이 구체적으로 안내된다.

일본 노선은 출발 1∼3일 전에, 동남아 노선은 출발 1∼7일 전에 각각 정보가 안내되며, 왕복 일정 모두 좌석이 오픈된다.

에어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땡처리 특가 정보를 먼저 확인한 사람이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해 선착순으로 땡처리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땡처리 특가’ 이벤트의 실시 주기는 정해져 있지 않으나, 평균 주 1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SNS 회원 및 충성 고객분들에게 정기적 혜택을 드리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시간이 자유로운 분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계풍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이계풍 기자
kple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