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펫들에게 청정을!” LG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 특별 기획전 및 기부 행사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21 11:00:42   폰트크기 변경      



LG전자가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여 특별 기획전과 기부 행사를 실시한다.

LG퓨리케어 관계자는 “체구가 작은 반려동물에게는 미세먼지가 치명적이고, 털이나 비듬, 침, 배설물 등에서 서식하는 미생물로 인해 심해진 악취는 사람보다 후각이 뛰어난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게는 스트레스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에서는 공기청정기 설치는 이제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라며,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더 많은 강아지들이 사람과 함께 청정하고 행복한 공간에서 지내길 바란다는 뜻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기획전과 기부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특별 기획전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시 공기청정기 판매수량의 1%에 해당하는 수량 만큼 LG펫 공기청정기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학대나 위험에 처한 동물을 구조/보호하고 입양까지 보내는 농림축산부 인가 비영리 단체)의 유기견 보호시설과 유기견 입양 보호자에게 기부된다.

행사기간은 3월 21일부터 오는 4월 20일까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 달간 진행되며,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UP 펫 전체 모델과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전체 모델이 이벤트 대상 제품이다.

한편,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UP 펫 모델은 별도의 펫 모드를 통해 일반모드 대비 약 두배(99.62%) 더 강한 청정성능과 기존 V필터 대비 4배 더 강한 360 G펫필터가 탑재 되어 있으며,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모델은 집중청정모드 대비 79%더 강한 펫모드, 기존 V필터 대비 3배더 강한 에어로타워 G펫 필터가 탑재 되어 있다.

또한, 두 제품군 모두 동일하게 냄새 걱정 없는 광촉매 필터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 등의 제공되는 특징이 있다.

LG퓨리케어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기획전으로 보다 저렴하게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여, 반려동물에게 상쾌한 공기를 선물하고, 유기견 보호시설에 기부도 하는 1석2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