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쉬, 캠핑·아웃도어 세척 최적화된 아웃도어 클리너 ‘Fontus 18V’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4-25 13:21:27   폰트크기 변경      
수압부터 스프레이 패턴까지 개별 설정 가능

보쉬가 출시한 캠핑 및 아웃도어 클리너 ‘Fontus 18V’./사진 : 보쉬 제공 

[대한경제=박병탁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캠핑 및 아웃도어 세척 성능이 뛰어난 충전형 아웃도어 클리너 ‘Fontus 18V’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프레이 건과 부속품 스마트 브러시(Smart Brush) 기능 등을 통해 캠핑 도구 및 장비 세척, 자전거 등 레저용품 세척, 반려동물 목욕 및 발 세척, 정원 식물 급수, 간단한 야외 청소가 가능하다. 최대 15리터 용량의 물탱크가 내장돼 수원이 없는 곳에서도 세척 작업을 할 수 있다.

하단 펌프를 통해 수압을 3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최대 20 bar의 강력한 수압을 자랑한다. 세척 용도에 따라 스프레이건의 물 분사 패턴을 4가지(일자형ㆍ15도 팬 제트ㆍ50도 팬 제트ㆍ샤워 제트)로 골라 쓸 수 있다. 찌든 때 제거에는 강력한 세척이 가능한 일자형, 좁은 면적의 섬세한 세척에는 15도 팬 제트, 넓은 공간은 50도 팬 제트, 부드러운 세정에는 샤워 제트가 적합하다.

스마트 브러시를 사용하면 적은 물로도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스마트 브러시는 클리너의 호스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브러시로, 긴 삼각형 형태를 갖춰 좁은 공간도 세척하기 쉽다.

본체의 디자인은 편의성과 휴대성에 초점을 맞췄다. 높이가 확장되는 손잡이 및 견고한 바퀴로 이동이 간편하며, 본체 하단에도 핸들이 있어 편하게 차에 실을 수 있다. 제품의 중간에는 스프레이 건과 스마트 브러시를 넣을 수 있는 내부 공간이 자리해 액세서리의 보관이 간편하다.

탱크의 물 주입구는 제품 윗면에 있어 급수가 편하고, 내장형 필터가 부착되어 항상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물탱크를 사용하는 대신 주입구에 상수도를 연결해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 완충 시 최대 1시간 동안 작동할 수 있다. Fontus 18V는 제품 본체, 4m 호스, 스마트 브러시, 스프레이건으로 구성된다.

박병탁 기자 ppt@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박병탁 기자
ppt@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