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쉬 전동공구,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5종 전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5-10 15:36:02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박병탁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가용 전동공구 제품 대상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5가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보쉬 프로데이는 매월 전국 보쉬 전동공구 사용자에게 제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다. 원하는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한 후, 현장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프로딜 이벤트는 32만원 이상 전문가용 18V 충전 베어툴이나 키트를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 시, 지정된 충전 공구 6종 중 하나를 추가 증정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대해 9월 30일까지 등록을 마치면 된다.

프로의 선택은 온라인 기획전으로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및 프로딜 등록 시 보쉬 쿨러백(18L)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바이터보 제품군 △GSR 18V-150 C △GSB 18V-150 C △GKS 18V-70 L 등 총 6종 및 일반 18V 제품군 △GDX 18V-210 C △GDR 18V-210 C △GBH 18V-24 C 등이다.

신제품 구매 이벤트와 바이터보 리뷰 이벤트는 연중 진행된다. 신제품 구매 이벤트는 올해 출시된 충전공구 또는 유선공구를 구매하고 2주 이내 보쉬 전동공구 멤버십 사이트에 등록하면 GS칼텍스 주유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바이터보 리뷰 이벤트는 보쉬 바이터보 제품 구매 후 사용후기 작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월간베스트 리뷰어로 당첨된 3명은 원하는 바이터보 베어툴 1개를 무상 제공받는다. 바이터보 제품 구매 후 2주 이내에 관련 리뷰 작성 후 캡쳐해 지정된 구글폼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탁 기자 ppt@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박병탁 기자
ppt@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