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경주토함산자연휴양림 야영장 개장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6-07 17:35:24   폰트크기 변경      
자연과 함께하는 청량함 가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토함산자연휴양림 야영장을 6월 1일 개장하여 10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경주시시설관리공잔 제공


[대한경제=이병창 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토함산자연휴양림 야영장을 6월 1일 개장하여 10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토함산자연휴양림 숲속에 자리 잡은 야영장은 넓은 면적(2,228평)으로 자연 속에서 청량함 가득한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 매년 전국에서 많은 캠핑객들이 찾는 곳이다.

야영장에는 목재 데크, 숲 도서관을 비롯해 취사장, 샤워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고 데크는 3mX3.5m ~ 4.7mX4.2m의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야영장 운영기간동안 하루 두 번(오전 10시, 오후 3시) 숲 해설 및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야영장은 숲나들e나 토함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이용료는 데크 1면당 1박에 25,000원으로 지역주민을 비롯해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할인요건 해당 시 30% 할인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토함산자연휴양림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 하반기(7월~12월)에는 토함산자연휴양림에서 건강·행복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으로 휴양림 내 숲길·데크로드를 산책하고 인증사진을 첨부하여 토함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 이용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하면 매표소에서 확인 후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rudwn=이병창 기자 fly1234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이병창 기자
fly12346@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