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호국보훈의 달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6-07 22:31:20   폰트크기 변경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길수)는 제68회 현충일인 6일 김해수로왕릉에서 관내 유치원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호국보훈의 달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사진 : 김해시 제공

[대한경제=김영대 기자]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길수)는 제68회 현충일인 6일 김해수로왕릉에서 관내 유치원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호국보훈의 달 제4회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과 가족 등 4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6ㆍ25 전쟁 정전 7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의 역사를 알리고 참전영웅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추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정한 경쟁을 위해 참가 학생을 유치원생, 초등 저학년(1~3학년), 초등 고학년(4~6학년) 3개의 그룹으로 나눠 진행했다.

미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 54명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10일 오후 4시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김해시 분성로 293, 3층)에서 진행된다.

김길수 회장은 “참가 학생과 가족들이 호국보훈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수상 여부를 떠나 화폭에 나라 사랑 정신을 마음껏 표현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김영대 기자 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영대 기자
kochan20@hanmail.ne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