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경제=장익경 기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자 라이프 디자인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다양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됐다.
(주)수현항공여행사는 최근 와디즈와 손잡고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해 주는 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수현항공여행사 제공 |
㈜수현항공여행사에 따르면 ”지난 4월 와디즈와 함께 몽골 여행 투어 프리오더 행사를 진행, 좋은 반응을 얻었고 오는 7월~9월 사이 ’주말에 떠나는 몽골 푸른 은하수와 초원 사막에서 온천까지‘라는 2차 앵콜 여행 르포젝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번 2차 프로젝트 행사는 오는 6월 19일 종료 된다.
박미영 (주)수현항공여행사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과 몽골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국내외 여행 리워드를 개발할 계획”이라면서 “우선적으로 베트남, 일본, 미국, 이스라엘 등 다양한 나라의 여행지를 포함하여 의미있는 주제와 목적에 맞는 여행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지인 영주와 속초도 수현항공의 여행 프로젝트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또 박대표는 “최근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MY EFEL(my escape from everyday life)이라는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와디즈 버킷리스트 여행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여행객에게 더 맞춤형의 여행을 제공하고 다른 패키지 여행사에는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말했다.
장익경 기자 king@psnews.co.kr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