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최대 200m 워터슬라이드 및 인피니티풀 등 갖춰
지역과 상생 및 경제 발전에 협력
클럽디오아시스 전체 전경 / 이도 제공 |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외 휴양지 리조트 콘셉트의 스파&워터파크로 운영된다.
부산 최대 규모의 해운대 바다와 이어지는 부산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 200m 길이의 역동적인 튜브 슬라이드, 실내와 실외를 거쳐 흐르는 유수풀 등을 갖췄다.
클럽디 오아시스 6층 오션뷰 태라스바 / 이도 제공 |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한다.
특히, 클럽디 오아시스에는 연간 70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1월 2030세계박람회(월드엑스포) 발표를 앞둔 부산 및 해운대구의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클럽디 오아시스는 이용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용에 중점을 두고 리모델링 기간 멈춰 있던 주요 시설물의 보강 및 안전관리에 중점을 두고 운영 준비 실태를 자세히 점검했으며, 향후 철저한 안전관리를 시행할 방침이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워터파크의 틀을 부수는 신개념의 프리미엄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를 찾는 모든 분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 및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부산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ESG 경영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럽디 오아시스는 오픈을 기념해 메인 모델인 ‘한혜진 따라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1박 숙박권과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스파&워터파크) 2매를 증정한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