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샘, 수납가구 신제품 3종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8-21 14:19:57   폰트크기 변경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 거울, LED 조명 등이 기본 매립된 파우더장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 한샘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한샘(대표 김유진)은 수납가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 3종이다.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이를 11㎝ 높이고, 콘센트·선반이 기본 설치된 파우더장(화장대), 거울도어와 함께 꾸밀 수 있는 코너장 등의 옵션을 추가했다. 또 100㎝ 행거형 모듈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 설치하더라도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다.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은 한샘 1위 붙박이장 ‘스케치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크림 화이트와 브릭 파우더 2종 컬러의 도어에 슬림 서랍장, 2단 행거장, 멀티 선반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할 수 있다. 매일 입는 양말·속옷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데일리 슬림 노출 서랍장’ 모듈도 추가했다.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의 특징을 살려 좁은 공간에 특화된 수납 모듈을 확대했다. 거울·발광다이오드(LED)조명·멀티탭이 기본으로 매립된 ‘데일리 파우더장’을 선택해 별도 공사 없이 침실을  아늑하게 꾸밀 수 있다. 행거와 넉넉한 깊이의 서랍장을 한 번에 설치할 수 있는 ‘데일리 거울 3단 수납장’을 선택하면 올인원 데일리 옷장을 구성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 등 총 2종이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