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손경식 경총 회장 ‘수산물 소비ㆍ어촌휴가 활성화 챌린지’ 동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8-28 16:07:36   폰트크기 변경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활성화 챌린지 동참./사진: 한국경영자총협회 제공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한국경영자총협회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촌ㆍ어민을 돕고, 침체된 국내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수산물 소비 및 어촌ㆍ바다 휴가 활성화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수산물 소비 및 어촌ㆍ바다 휴가 활성화 챌린지는 지난달 27일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실에서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손경식 경총 회장은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휴가는 어촌ㆍ바다로, 여름 보양식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가 담긴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고, 후속 챌린저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손경식 회장은 다음 주자로 윤동한 한국콜마홀딩스 회장을 추천했다.

손 회장은 이날 경총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청량한 우리 어촌과 바다를 느끼고, 청정한 우리 수산물을 드시며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시길 바란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어촌을 방문해 우리 어민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강주현 기자
kangju07@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