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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제품 판매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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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3-08-31 10:32:27   폰트크기 변경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사진:청호나이스 

[대한경제=이종호 기자]청호나이스는 자사의 공기청정기 제품들의 판매가 전년 동기(1~7월)와 비교해서 약 20% 이상 늘었다고 31일 밝혔다.

공기청정기의 판매가 증가한 이유로는 코로나 앤데믹으로 최근 다중이용시설 이용자 급증과 직장인들의 근무 방식이 재택근무에서 사무실 중심으로 전환되면서 각종 바이러스와 초미세먼지 등을 걱정하며, 쾌적한 공기질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보인다.


청호나이스의 인기제품으로는 홈오피스에서는 ‘저스트에어’, ‘뉴히어로’, ‘A600’이 있으며, 대형 관공서와 학원 등에서는 ‘하이마운틴’ 2종(33·48평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공기청정기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저스트에어’, ‘뉴히어로’, ‘A600’은 홈오피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깨끗한 화이트와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스트에어’는 제품의 양쪽에 각각 프리필터와 복합필터로 구성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장착되어 공기 청정 능력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홈오피스용 공기청정기 외에도 청호나이스는 넓은 공간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는 중대형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Clean Air)인증과 CA센서인증까지 받은 ‘하이마운틴’은 언택트 기술이 적용된 비접촉식 중〮대형 공기청정기로 코로나19 이후 버튼 접촉을 꺼리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코로나 앤데믹 이후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자 일부 소비자들이 실내 공기질에 대해 염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며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된 ‘저스트에어’, ‘뉴히어로’, ‘A600’ 그리고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을 통해 청정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호 기자 2p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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