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어캐나다, 추석맞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9-25 11:06:39   폰트크기 변경      
내달 2일까지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 특가 프로모션 진행

에어캐나다 승무원들의 모습 / 에어캐나다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에어캐나다가 추석을 맞이해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인 고객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다가오는 연휴 맞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발 캐나다 밴쿠버 및 토론토행 직항 노선과 캐나다 국내선 및 캐나다를 경유하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를 포함하는 미국행 노선의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매 시 자동으로 클래스별 할인가가 적용되며, 출발 기간은 내달 1일부터 2024년 6월 30일까지다.

에어캐나다 한국지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리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시즌성 특가 프로모션인 만큼 꼭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과 북미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항공사로 고객 니즈에 맞춰 서비스 혜택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초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5년 연속 기내 엔터테인먼트 부문 최고 항공사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에어캐나다는 지난 8월 1일부터 전 세계 항공사 중 두 번째로 기내 엔터테인먼트에 애플TV+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기내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맞춤형 서비스를 고려해 더욱 다양한 기내식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내식 메뉴 및 식물성 귀리 우유 등 음료ㆍ주류 종류를 확장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