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대보그룹, 한가위 맞아 KLPGA ‘대보 하우스디 오픈’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09-26 13:34:36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박흥순 기자]대보그룹(최등규 회장)은 9월29일부터 10월1일까지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세번째 KLPGA ‘대보 하우스디 오픈’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대보그룹 제공


대보 하우스디 오픈은 총 상금 10억원(우승상금 1억8000만원) 규모의 메이저급 대회로 개최된다. 대회명에 반영된 ‘하우스디’(hausD)는 ‘우리 가족의 행복 D데이’를 상징하는 대보건설의 아파트 브랜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대보 하우스디 오픈’에는 1회 우승자 박민지, 디펜딩 챔피언 송가은을 비롯 대보골프단 김지현, 김윤교 그리고 루키 3인방(황유민, 김민별, 방신실) 등 최정상급 선수들이 총출동해 샷 대결을 펼친다. 특히 고군택 프로가 KPGA 시즌 3승을 기록하는 등 상승세에 있는 대보골프단 소속 김지현, 김윤교 선수의 스폰서 대회 우승 여부도 관심을 끈다.

이번 대회는 한가위에 개최되는 만큼 명절 기간 가족단위로 골프장을 찾는 갤러리를 위한 송편 빚기, 떡메치기, 전통놀이 등 다양한 즐길거리부터 파전과 막걸리, 치킨, 떡 등 풍성한 먹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한 자선의 취지도 이어간다. 11번홀(서원코스 2번홀)에 위치한 하우스디존에 티샷이 안착할 경우 선수이름으로 기부한다.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은 “이번 대회는 결실의 계절 가을에 개최돼 대회기간 최적의 날씨에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특히 다양한 국내외 대회 준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최상의 코스 세팅은 기본이고 한가위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 여러분들에게도 잊지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흥순 기자 soon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경제부
박흥순 기자
soon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