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T, 마케팅 디지털 전환 위한 기업 초청 세미나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0-16 10:06:43   폰트크기 변경      

성원제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이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KT 제공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프랜차이즈, 기업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최신 광고ㆍ홍보 트렌드를 소개하는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성원제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상무)의 인사말로 시작해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 발표, KT 타겟 마케팅 서비스 ‘K-Ads’ 소개와 시연으로 이어졌다. K-Ads는 KT 빅데이터에 기반해 고객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마케팅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지니 TV의 주요 100여 채널에 노출되는 광고 서비스 ‘LiveAD+’ △버스 쉘터, 지하철에 노출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했다. VANㆍPG 업체 스마트로 관계자도 연단에 올라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기업의 결제 서비스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성원제 본부장은 “기업들이 늘 고민하고 있는 광고ㆍ홍보 트렌드 추종과 마케팅 실행 방안에 대해 KT가 AI와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KT의 솔루션을 통해 프랜차이즈, 금융사, 병원 등 고객사가 효과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이계풍 기자
kple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