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티저 캡처 이미지. / 사진 : 삼성전자 제공 |
[대한경제=한형용 기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색다르게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은 새로워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맞춤숙성실’ 숙성 특화 기능 소재로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구성된다. 분야별 대표 작가ㆍ브랜드와 협업해 오디오북ㆍ소설ㆍ만화ㆍ 에세이ㆍ레시피북 총 5편의 시리즈를 매주 한 편씩 소개하며 마치 인생 책방에 놀러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캠페인에는 △가수 양희은 힐링 보이스로 김장하는 날의 에피스드 등을 읊어주는 오디오북 △소설가 정세랑의 과일 숙성 키워드의 판타지 소설 △만화가 미깡의 저녁 시간에 끼니를 대체할 수 있는 고기 안주 만화 △인플루언서 마포농수산쎈타의 흔하지 않아 따라하고 싶은 김치 라면 레시피 △유명 빵집과 협업 레시피를 소개하는 빵지순례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0일 ‘맞춤숙성실’을 신규 탑재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를 소분해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맞춤숙성실은 김치 중숙ㆍ김치 완숙ㆍ육류 해동ㆍ과일 숙성ㆍ반죽 발효까지 총 5개 모드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시 사용 중인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의 강화된 맞춤 숙성 기능을 더 많은 분들과 다채롭고 흥미롭게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밥 한끼와 숙성, 그리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올 가을 ‘비스포크 숙성책방’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형용 기자 je8day@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