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 항공권 1+1 프로모션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01 09:00:35   폰트크기 변경      
오는 15일까지 부산-마카오 노선 대상 1+1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1인 가격에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ㆍ앱을 통해 판매되며, 항공권 검색 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 가능하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2인 왕복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39만 9800원에 판매된다.

에어부산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마카오 노선 발권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경품도 제공한다. 부가서비스 번들 4만 1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 1인당 2매 제공하며, 해당 쿠폰으로 위탁수하물 15kg 추가 및 사전 좌석 지정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50명 대상으로는 마카오 현지 대중교통 및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교통카드 ‘마카오패스’를 제공한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ㆍ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마카오는 화려한 야경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 여행지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손님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에어부산과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은 지난 7월 재운항을 시작해 매주 화ㆍ금ㆍ일 주 3회 운항하고 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