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15 09:21:48   폰트크기 변경      

서울 중구 아름다운가게 서울 본부에서 권태진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ㆍ오른쪽)과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현대리바트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현대리바트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서울 본부에서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태진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과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자원 재순환을 위한 상호 연계 캠페인 △업사이클 제품 제작 협업 △미사용 가구 및 의류 등 기부 등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12월 31일까지 '아름다운 나눔 캠페인'을 열고 가구ㆍ의류 등 자원 순환에 나선다. 아름다운가게에 소형 가구 및 의류 등을 기부하거나 현대리바트의 중고가구 거래 플랫폼 '오구가구' 앱을 통해 대형 가구를 나눔하면 현대리바트 가구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구 제작 시 발생하는 자투리 가죽ㆍ원단 등을 활용해 업사이클 제품을 제작하는 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부 물품과 업사이클 제품은 아름다운가게 지점을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과 환경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