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롯데오토리스, 홈쇼핑에서 화물차 리스 상품 소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16 09:38:03   폰트크기 변경      

롯데오토리스, 홈쇼핑에서 화물차 리스 상품 소개./사진: 롯데렌탈 제공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롯데렌탈의 화물차 전문 금융회사 롯데오토리스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롯데오토리스 비즈카(Biz car)를 상품을 소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비즈카 리스 상품은 오는 19일 오후 9시 35분에 CJ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22일 오후 8시 40분에는 SK스토아에서 방송된다.

홈쇼핑 상담 신청 고객에게는 방송 후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고객별 맞춤 화물차 리스 상담과 함께 차량 계약을 도와준다.

롯데오토리스 비즈카는 롯데렌탈의 상용차 전문 금융 회사 롯데오토리스가 새롭게 선보인 상용차 리스 전문 브랜드다.

화물차, 승합차, 특수차량과 같은 상용차가 필요한 개인 및 법인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Care(찾아가는 방문 서비스) △Saving(비용과 시간 절감) △Customizing(고객 맞춤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오토리스는 홈쇼핑 론칭에 맞춰 1t 이하 화물차의 특장 포함 리스의 판매 라인을 체계적으로 구축했다. 이용 목적이 뚜렷한 소비층이 대상인 만큼 사업 용도에 맞게 내장탑, 냉장, 냉동탑차부터 파워게이트까지 다양한 특장 및 랩핑을 선택 할 수 있다.

기술력으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특장 전문 업체와의 제휴로 품질을 신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장 화물차 사용이 가능하다.

오는 11월 말 생산이 중단되는 현대자동차 포터, 기아 봉고 등 1t 디젤 트럭의 마지막 이용 기회도 마련했다.


롯데오토리스는 선구매를 통해 다량으로 확보한 1t 디젤 화물차를 홈쇼핑 고객에서 리스로 판매할 예정이다. 계약 시 차량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

홈쇼핑을 통해 롯데오토리스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화물차 이용이 가능하다. 반납 시 특장 원상복구(특장 해제)가 필요 없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정비 서비스를 함께 선택할 경우 부가세 환급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롯데오토리스 관계자는 “화물차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1t 이하 소형 화물차를 홈쇼핑이라는 새로운 채널에 론칭함에 따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고객사용이 가능하게 됐다”며 “화물차의 획기적인 이용 경험은 물론 롯데오토리스가 제공하는 원스탑 차량관리 서비스 혜택도 체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강주현 기자
kangju07@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