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퍼시스그룹, 대한적십사자사에 산림생태복원 기부금 전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16 09:52:16   폰트크기 변경      

지난 15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왼쪽)과 김영규 ㈜퍼시스홀딩스 부사장이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지원 협력을 약속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퍼시스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퍼시스그룹은 지난 15일 대한적십자사에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산림생태복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퍼시스그룹은 기후변화 대응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에 있어 산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산림생태계 복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서 지난 9월 걸음 기부 플랫폼을 통해 임직원들의 걸음 수를 모아 기부하는 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올해 퍼시스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4000만 걸음을 목표로 진행됐으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 걸음 수를 훌쩍 뛰어넘는 6500만 걸음을 달성했다.

기부금은 계열사인 ㈜퍼시스홀딩스의 이름으로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해마다 반복되는 폭우 및 가뭄으로 토양이 유실되고 있는 민간인통제선(민통선) 지역에 폴리네이터(벌, 나비와 같은 꽃가루 매개자)의 서식처 제공을 위한 생태 숲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규 ㈜퍼시스홀딩스 부사장은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뜻을 모아 기부한 소중한 발걸음으로 산림생태계 보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더욱 뜻 깊은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숲 형성으로 생태계를 조성하고 기후변화 대응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