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소올아이티와 ESG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23 14:50:17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소올아이티와 함께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ESG실천기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ESG실천기업 캠페인’은 기업환경,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윤리경영을 위한 중소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참여를 통해 소올아이티는 매월 위기가정 아동·청소년과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에 의료, 주거, 교육 등 필요한 긴급지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ESG실천기업 캠페인명패를 전달받은 허성일 소올아이티 대표(오른쪽), 이채현 경영기획실장(가운데), 남윤록 솔루션기술지원팀장(왼쪽). 사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제공

허성일 소올아이티 대표이사는 “평소 매스컴을 통해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과 위생용품 구입에 말못할 어려움을 가진 여성청소년, 아동복지시설 퇴소 후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 소식을 들었다”며, “신생업체지만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동참했으며 더불어 사는 우리 사회를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 등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올아이티는 지난 2020년 설립한 융합 IT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챗봇, CRM 솔루션 개발 및 재해복구 솔루션 제시와 안면인식, 데이터분석 등을 진행중이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