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샘,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23 15:14:13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12월 11일까지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900여종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쌤페스타는 가구,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 분야를 총 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쌤페스타는 한샘의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한샘은 지난 3월과 8월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쌤페스타의 컨셉을 ‘연말 선물’로 정했다. 고객에게 선물과도 같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와, 연말을 맞아 홈파티 등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 카테고리별 판매액 상위 5위까지의 인기 상품 중 할인 대상을 선정했으며, 상품 수도 지난 행사 대비 2배인 900여종으로 늘려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크게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내놓는 ‘타임 특가’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쌤페 특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매주 수, 금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한샘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쌤드로우(DRAW)’ △한샘몰 앱 다운로드 시 최대 20만원 쿠폰팩 지급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