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교보증권, 창립 74주년 기념 사회공헌활동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27 10:16:31   폰트크기 변경      
나무 심기·생태공헌 정화 친환경 프로그램과 나눔·헌혈 등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은 창립 74주년을 기념하는 '드림이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9일부터 3주간 전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환경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정 복지단체 니즈를 반영한 대면활동으로 진행된다.

먼저 노을공원 밀원수를 심는 '꿀숲벌숲' 활동, 샛강 생태공원 목책수리, 해피쿠킹, 나눔옷장, 헌혈, 따뜻한 밥상 활동을 이어갔다.

지방지역도 권역별 점포를 중심으로 전주지역 '기쁨 누리의 집' 환경미화, '안나의 집' 무료급식, 적십자 사랑의 빵 만들기 등에 힘을 보탰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에서는 지역 자연환경자산과 생물다양성 보전 등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이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홍성운 변화혁신지원부 차장은 "밀원수를 심고 생태공원을 정화하는 활동은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내년에도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혈액 수급 불안정 해결에 동참하고 생명나눔을 실천하고자 임직원 100여명이 '사랑의 헌혈'에 동참했고,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반찬·간식 등을 담은 '따뜻한 밥상' 활동을 진행해 전국 282명 결식아동들에게 전달했다.

박봉권 대표이사는 "미래세대와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의 정성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힘을 모으자"고 전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연말까지 릴레이 봉사활동을 이어간다.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 장학금 전달 '드림업(Dream up)'과 상록보육원, 서울성모원 등 12곳 지정복지단체 대상 '사랑의 김장김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진솔 기자 realsound@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김진솔 기자
realsound@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