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개봉역 메트로타워'가 ‘개봉역 지구단위계획 결정변경안’이 수정 가결 완료되면서 잔여세대를 한정 모집중 이라고 밝혔다.
'개봉역 메트로타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개봉동 일대에 지하 7층~42층 규모로 건설되며, 실용적이고 선호도 높은 전용 59㎡, 74㎡, 84㎡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봉역 메트로타워'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치 않다.
'개봉역 메트로타워'는 지하철 1호선 개봉역과 50m 떨어져 있고, 반경 2km 내 지하철 2, 7호선 3개 노선이 위치해 있고, 남부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오류 IC와 인접해 있다.
인근에는 아이파크 몰과 코스트코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고척 스카이돔, 고척 체육센터, 오류문화센터 등의 편의시설과 목감천, 안양천 수변공원, 개봉 근린공원, 고척 근린공원, 개웅산공원 등 녹지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1km 이내 고척초·중, 고산초, 고원초, 개봉초, 경인중·고 등이 위치해 있다. 개봉 어린이 도서관, 고척 도서관, 어린이 도시농업체험장, 구로 평생학습관 등 근거리에 다양한 교육 시설이 갖춰져 있다.
신도림 GTX B(광역급행열차) 노선 개통으로 광역권 접근성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성산대교 남단에서 금천 IC에 이르는 서부간선 지하 도로 개통으로 마포, 시청, 광화문 도심지로의 접근성이 대폭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내에 베이커리, 커피 전문점, 대형마트, 트랜디한 외식 브랜드 및 각종 편의시설을 포함 유럽 이탈리아 스타일의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도 계획 중이다.
‘개봉역 메트로타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개봉로에 마련된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