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부산지역본부(본부장 김태석)와 NH농협은행 대연동지점(지점장 손의기)은 지난 24일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에 한국농협김치 1500kg을 전달했다./사진 : 부산시 남구청 제공 |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부산지역본부(본부장 김태석)와 NH농협은행 대연동지점(지점장 손의기)은 지난 24일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에 한국농협김치 1500kg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김태석 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우리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함으로써 농촌과 도시가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전달해달라”고 전했다.
오은택 구청장은 “농협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큰 기부를 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 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김장 김치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이웃들에게 잘 전하겠다”고 답했다.
이번 나눔의 김장 김치는 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인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의‘겨울철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남구 거주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150곳에 전달 될 예정이다.
부산=김옥찬 기자 kk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