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함안청년회의소 창립 5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1-28 12:47:23   폰트크기 변경      

함안청년회의소는 지난 27일 오후 5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창립 제5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 : 함안군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함안청년회의소는 지난 27일 오후 5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창립 제5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연차표창 시상식 및 전역식, 2부에서는 함안청년회의소 창립 제53주년 기념식에 이어 3부에서는 회장단 및 감사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병철 함안부군수, 곽세훈 군의장, 도의원, 군의원 등 초청내빈과 함안청년회의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기념식에는 함안청년회의소 제54대 박성용 회장이 이임하고 제55대 김동준 회장이 취임했다.

이병철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50년이 넘는 오랜기간 동안 회원들의 단합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오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임 회장단께는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취임 회장단께서는 더욱 왕성한 활동으로 계속해서 군민에게 존경받는 청년회의소가 되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함안=김옥찬 기자 kk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kkochan20@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