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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캐롯손해보험 |
이번 서비스 개편은 모바일앱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유저 경험(UX)을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변화시켜 고메뉴 접근성이 향상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이캐롯 첫 화면에서는 고객이 가입한 보험 상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보험 기간과 같은 필수 정보도 상품과 같이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고객 본인의 정보도 한 데 모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중요한 개인 정보인 주소, 전화번호는 물론 보험료 결제 또는 보험금 청구에 사용하는 카드, 계좌 정보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다.
김민규 캐롯손보 브랜드&디자인본부장은 “디지털 보험사인 캐롯이 추구하는 모바일앱은 디지털 친밀도와 관계 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번 마이캐롯 개편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쉬운 캐롯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신보훈 기자 b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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