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아워홈, 신세계百 강남점서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 연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2-01 10:45:41   폰트크기 변경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마련된 아워홈 팝업매장 모습./사진=아워홈

[대한경제=오진주 기자] 아워홈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달 1~7일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씨)반가’와 싱카이 레스토랑간편식(RMR) 등 고품질 간편식부터 바베큐 폭립, 스테이크, 우동 등 연말 모임 인기 제품까지 1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제품으로 신메뉴 ‘구氏(씨)반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과 ‘구氏(씨)반가 소고기 알곤이 전골’이 있다. 구氏(씨)반가는 경남 진주 명문가인 구씨 가문의 전통 음식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연말 홈파티 제품으로는 신제품 텍사스 바베큐 폭립과 치킨스테이크,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등이 준비됐다. 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인 버거헌터의 RMR 제품인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는 간편하게 고품질 수제 함박을 즐길 수 있다. 지난달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먼저 입점해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겨울우동 정통가다랑어와 겨울우동 칼칼한포차식, 푸짐한 왕갈비탕 등 아워홈 대표 HMR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워홈은 백화점 식품관 내 팝업매장을 열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을 열어 준비한 제품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지난 10월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도 간편식 기획전을 열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