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림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진: 엔드림 제공 |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엔드림(대표 조한서)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의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공식적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공개했다.
‘드래곤 엠파이어’는 치열한 공성전을 포함한 4X 요소 외에도 영지 경영, 경제 콘텐츠를 제공하여 유저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뚜렷한 상성을 가진 병종 체계와 고유의 능력을 갖춘 드래곤 육성, 개성 넘치는 기사들의 조합을 통해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실시간 컨트롤이 가능한 전투 방식을 통해 공성전의 재미를 살렸다.
이번 공식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한국의 경우 공식 사전 예약 외에 구글, 애플 마켓 및 사전 예약 매체,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화급 기사와 드래곤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명 달성 시 최대 20회 기사 뽑기권과 드래곤 무료 소환권, 드래곤 성장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엔드림 게임사업부 조승기 이사는 “‘드래곤 엠파이어’ 공식 사전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라이트 유저부터 헤비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구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드래곤 엠파이어’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