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몬스, '미스트롯3' 우승상품 후원…그랜드제너레이션 공략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2-26 14:58:51   폰트크기 변경      

시몬스 침대


[대한경제=김민수 기자]시몬스침대는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3'에 1000만원 상당의 침대를 우승 상품으로 내걸었다고 26일 밝혔다.

미스트롯3는 지난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여성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몬스침대는 미스트롯의 주 시청자 층인 그랜드 제너레이션과 건강 및 숙면에 대한 브랜드의 관심사가 잘 맞아 떨어져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그랜드 제너레이션은 1950년대 중반 베이비부머부터 1980년대 초반 X세대를 일컫는다. 이 세대는 ‘재력’과 ‘체력’을 동시에 겸비한 소비시장의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몬스가 준비한 우승 상품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지젤’과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 침구인 ‘케노샤홈 구스레어 듀벳라이트’·‘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등 침대·침구 세트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협찬은 누구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미스트롯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시몬스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사명감 아래 오랜 기간 수면 건강을 위한 연구해 온 만큼 미스트롯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