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슬로우베드, ‘누크 매트리스’·‘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 침대세트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2-27 09:39:14   폰트크기 변경      

슬로우베드 누크 매트리스 및 아티초크 프레임. 사진: 슬로우베드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퍼시스그룹 일룸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침대 세트 ‘누크 매트리스’와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누크 매트리스는 17㎝의 슬림함으로 좁은 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착와감과 내구성도 갖춘 제품이다. 매트리스 상단에 캐시미론 패딩과 더블 에센셜폼이 적용된 퀼팅 커버를 적용해 볼륨감을 높였으며, 상하단 이중 파이핑(piping) 마감 처리와 보더와이어 디테일로 내구성을 강화해 신체 전체를 탄탄하게 지지해준다.

이와 함께 슬로우베드는 아티초크 프레임의 무헤드형도 제품 라인에 추가했다. 아티초크 프레임의 원목 무늬는 어느 공간에서도 어우러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은 기존 우드 프레임에 헤드를 없애 깔끔하면서도 넓은 공간감을 준다. 작은 소지품을 간단히 거치할 수 있는 넓고 견고한 평판과 청소나 수납 등 공간 활용이 용이한 프레임 하부 오픈 플로팅 구조로 생활 편의성도 높였다.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은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로 제작됐으며, 42가지 까다로운 품질 및 내구성 기준을 통과했다. 또한 중간 지지 다리로 안정적으로 무게를 받쳐주고, 부딪히기 쉬운 침대 모서리를 라운드형으로 마감했다.

슬로우베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베개 경추형을 40% 할인 판매하며, 누크 매트리스와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5%까지 할인된다. 알림받기 5% 쿠폰, 신제품 리뷰 작성 시 최대 2000 N포인트, 누크 매트리스 구매 시 전용 방수커버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27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출시 기념 쇼핑 라이브에서는 1시간 동안 신제품 클라우드 경추 베개를 2개 구매 시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