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의 시스템장 ‘뉴로브’ 시리즈. 사진: 신세계까사 |
[대한경제=김민수 기자]신세계까사는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의 새해 첫 주(2024년 1월 1일~1월 7일) 드레스룸과 수납가구 · 소품 매출이 연말이었던 전주(2023년 12월 25일~12월 31일) 대비 21%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카테고리별로 보면 붙박이장 · 시스템장 등 드레스룸 가구는 약 10%, 수납장 · 서랍장 등 수납가구는 30%, 정리에 필요한 소품류는 53%가량 신장했다. 집을 깨끗하게 단장하며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까사미아가 지난달 초 선보인 오픈형 시스템장 ‘뉴로브’ 시리즈의 매출은 전주 대비 87% 신장했다.
뉴로브 시리즈는 행거장 · 선반장 · 서랍장 · 수납장 · 가전장 · 도어옷장 등 총 27종의 수납 모듈과 3가지 색상 조합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드레스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김민수 기자 k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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