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가구거리에 위치한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강남'에서 고객들이 베스띠 벽지 신제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사진: LX하우시스 |
[대한경제=김민수 기자]LX하우시스는 200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 패턴과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이 추가된 총 13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 등으로 나눠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고운 질감의 벽지는 심플하고 아늑한 공간 구성에 어울리며, 굵은 질감의 벽지는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에 어울린다.
또한 디자인별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웜톤’, ‘중간톤’, ‘쿨톤’ 등 3가지 컬러 톤으로 제품을 구분했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빛이 반사되지 않는 제품 표면이 차분한 느낌을 선사하며 조명이나 자연광이 부드럽게 퍼져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도 ‘LX하우시스 지인 벽지’ 채널을 추가하면 제품 정보는 물론 최신 벽지 트렌드 및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