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강성문 시디즈 대표(오른쪽)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시디즈 |
[대한경제=김민수 기자]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엔드 의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2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약 245만건의 오가닉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결과, 시디즈가 브랜드 만족도 1위를 기록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엔드 의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앉음’을 제공하기 위해 상황 별 사용자의 행동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의자를 개발해온 시디즈의 노력을 고객 분들께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디즈는 의자 위에서 더욱 의미 있는 퍼포먼스를 생산할 수 있도록 인간공학적 요소뿐 아니라 심미적 디자인까지 고려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